감사편지

나눔으로 커가는 아이들의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지원프로그램 [봉사활동] CJ임직원이 공부방의 건강한 여름을 위해 'DIY 공기청정기'와 함께 찾아갑니다!

LH행복꿈터 광주지역아동센터입니다. 이 무더운 여름 정말 감사드립니다.

교육내용

LH행복꿈터 광주지역아동센터입니다. 이 무더운 여름 정말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LH행복꿈터 광주지역아동센터입니다.

우선 선정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과 함께 무더운 여름 35도에 웃도는 날씨에 센터에 오셔서 정말 열정적으로 청소를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폭염주의보가 발령되는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센터에 오셔서 바닥부터 창문까지 정말 깔끔하게 청소를 해주셨습니다. 게다가 저희 센터에는 여자들 밖에 없어서 힘쓰는 일과 높은 곳을 닦기에는 너무나도 힘든작업입니다. 그런데 오셔서 높은 곳의 묶은 먼지도 닦아주시고 게다가 센터앞에도 물청소를 해주시면서 센터가 더욱 시원하고 깨끗해 졌습니다.
게다가 센터에 밀려진 재활용 종이가 어마어마하게 많아서 언제 다 옮겨서 버려야 하는지 걱정이 항상 많았는데 그 무거운 책들도 버려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모든 청소가 말씀드려서 해주신게 아닌 직접 찾아주시면서 하나하나 해주셔서 정말로 멋지고 대단한 분이시라는 것에 감사드리고 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센터에 배달된 아이들의 간식은 무더운 여름 힘이 없는 아이들에게 배고픔이라도 덜어주는 힘있는 간식이 되었으며 DIY공기청정기는 아이들이 하나하나 조립하면서 공기청정기의 원리도 알고 항상 핸드폰게임만 하던 아이들에게 잠시나마 눈의 피로를 풀고 생각을 할 수 있는 기회로 만들어 주셨으며 맑고 깨끗한 공기를 마실 수 있었습니다. 또한 청소용품은 센터에 묶은 때를 바로 닦을 수 있게 청소용품을 교체하는 시기를 잡아주셔서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이 무더운 여름 저희 센터는 CJ임직원들 덕분에 깨끗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정말로 감사드립니다.